2022 메세나협회, 미술작가 4명에 기업후원 연결, 뉴시스,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03/0011472007

2022 진심을 투명하게 담다.. 김미영 10번째 개인전 ‘트랜스페어런트’, 뉴스1,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421/0006306580

2022 “무고한 시민들 희생 슬퍼..’전쟁중단 마음’그림에 담았죠”, 문화일보, http://www.munhwa.com/news/view.html?no=2022032101032912050001

2021 구호, 하트포아이 김미영 작가 https://www.chosun.com/special/special_section/2021/05/28/3QUBW5AQXVBKLHPO7PVVLZYD5Q/

2021 삼성물산 패션부문 수익금 전액 시각장애 어린이 지원 https://www.hankyung.com/economy/article/2021052696591

2020 젖은 물감 위에 칠하고 또 칠하고..’상상의 정원’탄생, 헤럴드경제, 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70703000444

2020 젖은 물감이 겹치고 섞이고 일필휘지로 채워진 캔버스.., 헤럴드경제, 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70704000530

2020 ‘눈으로 만지듯’..감각적 색의 향연, 헤럴드경제, 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201214000640

2020 “만지면 안돼”..코로나 금기어 ‘촉각’을 담다, 매일경제, https://www.mk.co.kr/news/culture/view/2020/12/1266677/

2020 캔버스 위의 물감 조각..김미영 개인전 ‘Touch of Eyes’, 매일경제, https://www.mk.co.kr/news/culture/view/2020/12/1252097/

2020 캔버스 위의 물감 조각..김미영 개인전 ‘Touch of Eyes’, 연합뉴스,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01205037500005?input=1195m

2020 덩어리, 나이프로 맛을 내다..김미영 ‘모래의 맛’, 이데일리, 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1125046625998192&mediaCodeNo=257

2020 김미영 작가”나는 눈으로 만지듯 그림을 그린다”, 뉴시스, https://mobile.newsis.com/view.html?ar_id=NISX20201202_0001255653

2020 젖은 물감으로 쌓아올린 원색의 촉감, 한경, https://www.hankyung.com/life/article/2020120917091

2020 김미영展 'Touch of Eyes', 아트조선, http://art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20/12/08/2020120801522.html

2019 김미영의 ‘The Painter’s Summer’, 아시아투데이, https://www.asiatoday.co.kr/view.php?key=20190804010001671

2019 일상, 경험 속 찰나 꿈틀거리는 붓질, 한겨레, https://www.hani.co.kr/arti/culture/music/879816.html

2019 춤을 추듯 강약 살아있는 붓의 흔적..흐르는 色을 담다, 세계일보, http://www.segye.com/newsView/20190619515622?OutUrl=naver

2019 서양식 일필휘지, 빠르고 과감하다..김미영 ‘화가의 여름’, 이데일리, http://www.edaily.co.kr/news/newspath.asp?newsid=01213606622585680

2019 ‘Summer Hill’, 살아있는 것을 알기 위해 오르는 순간, 아트인사이트, https://www.artinsight.co.kr/news/view.php?no=43303

2019 노블레스 컬렉션, 김미영 작가 ‘Summer Hill’전 개최, 아주경제, https://www.ajunews.com/view/20190718092046567

2017 일필휘지로 가득 채운 캔버스, 촉촉함에 생기발랄한 색상 드러내, 이코노미톡뉴스, http://www.econotalking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0213

2017 ‘색을 춤추게 하는’ 김미영, 일요시사, https://www.ilyosisa.co.kr/news/article.html?no=131971

2017 캔버스는 아직 젖어 있다..김미영 ‘화가의 정원’, 이데일리, 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1098806615996488

2017 지상갤러리, 헤럴드경제, 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70703000440

2017 젖은 물감이 겹치고 섞이고 일필휘지로 채워진 캔버스, 헤럴드경제, http://mbiz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70704000530

2017 “유화의 강렬한 색 춤을 추듯”..김미영 작가 ‘웨트 온 웨트’전, 뉴스1, 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?3035807

2017 물감이 마르기 전에 ‘웻온웻’..84년생 김미영 개인전, 뉴시스, https://mobile.newsis.com/view.html?ar_id=NISX20170706_0000034026

2016 확장하는 평면: 3차원-1은 평면?, CNB저널, https://m.weekly.cnbnews.com/m/m_article.html?no=117486

2015 갤러리바톤 프로젝트 스페이스 챕터투 ‘김미영 개인전’, CNB저널, https://weekly.cnbnews.com/news/article.html?no=117134